Quantcast

NCT DREAM(엔시티 드림), 사랑의 메시지 담은 ‘사랑한단 뜻이야’ 부른다…‘훈훈함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윈터송이 27일 베일을 벗는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의 세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NCT DREAM의 ‘사랑한단 뜻이야 (Candle Light)’는 27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STATIO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NCT DREAM(엔시티 드림)
NCT DREAM(엔시티 드림)

신곡 ‘사랑한단 뜻이야 (Candle Light)’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NCT DREAM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밝은 분위기의 미드 템포 팝 곡이다.

멤버 마크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전하는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훈훈함을 더한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윈터송에 잘 어울리는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함은 물론, 영화 스태프로 변신한 NCT DREAM이 함께 촬영하며 추억을 쌓아가는 모습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3은 격주 목요일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새로운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