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등장한 전 웅진코웨이 대표 박용선, 누구? 국내 최초로 렌탈 마케팅 성공시킨 주인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박용선 대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박용선이 올라 이목을 끈다.

지난 2월 박용선 전 대표의 집을 찾은 유이, 강호동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용선 전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로 렌탈 마케팅을 성공시킨 주인공이다.

웅진그룹에서 30년 동안 근속한 박용선 전 대표는 정수기 임대 서비스를 착안한 인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웅진코웨이 개발 대표이사로 취임한지 7년 만에 매출 11배 향상의 고속성장을 보이는 경이로움을 보이기도 했다.

박용선 / JTBC
박용선 / JTBC ‘한끼줍쇼’ 방송캡처

2002년 런칭한 욕실 브랜드 ‘룰루’는 비데의 대중보급 및 즐거운 화장실 문화 만들기에 기여했다.

또 공기청정기 브랜드 ‘케어스’는 웰빙 열풍과 새집증후군에 대한 관심급증을 보여줬다.

이날 ‘한끼줍쇼’에 출연한 박용선은 “신입사원 때 사표를 10번도 넘게 썼다”고 말하며 “그때마다 선배들이 말려서 못 이기는 척 계속 다녔고”고 말했다.

이어 “나를 귀여워해 주는 상사들이 많았다”며 “내가 귀엽게 생겼잖아”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