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남일녀' 김우빈, 김민종에게 "러브샷 한 번 할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사남일녀’ 김우빈이 “러브샷 한 번 할까요?”라는 단 한마디로, 자신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능력을 과시했다.
 
오늘(28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는 '소사랑' 아빠-엄마와의 마지막 이야기와 강원도 춘천의 새로운 부모님과의 이야기가 첫 공개되는 가운데, 막내 남동생 김우빈이 기차에서 남매들을 만나 기쁨의 세레모니(?)를 펼칠 예정이다.
 
춘천으로 향하는 기차에 탑승한 김우빈은 김민종이 기차에 오르자 격한 포옹으로 상남자 매력을 물씬 풍겨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같이 출연했던 두 사람은 방송에서 2년 여 만에 재회하게 됐고, 김우빈은 김민종을 보자 와락 그를 끌어안은 뒤 자연스럽게 손을 잡는 등 시종일관 애정행각(?)을 벌였다.
 
'사남일녀' / MBC
김우빈의 출연을 전혀 몰랐던 김민종은 이내 활짝 미소를 지으며 “나는 우빈이면 된다~ 우빈이면~”이라고 말했고, 얼굴에 화색이 돈 채 즉석에서 간식을 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아이처럼 기뻐하는 김민종을 본 김우빈은 낮은 중저음의 꿀보이스로 “우리 러브샷 한 번 할까요?”라고 화답해 김민종의 얼굴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마치 김우빈의 사랑의 포로가 된 김민종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하늬는 "오빠 혹시 남자 좋아해?"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고, 양볼이 발그레해진 김민종은 “내가 빈이랑 친한 티 좀 내고 싶어서 그래~”라며 부끄러움을 숨기지 못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
 
기차 안을 넉다운 시킨 김우빈의 달콤한 단 한마디와 그의 매력에 폭 빠진 김민종의 모습은 오늘 밤 10시 ‘사남일녀’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