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 ‘에이틴’ 이어 ‘땐뽀걸즈’까지 맹활약…올해 과분한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김수현이 ‘땐뽀걸즈’ 종영 소감을 밝혔다. 

26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은 김수현이 “약 3개월 동안의 촬영이 막을 내렸는데 시원섭섭하다. 유독 정이 많이 간 촬영이었다. 땐뽀걸즈를 함께 한 배우, 스텝 모든 분들과 정말 재밌게 촬영해서 끝내기가 아쉽다”며 말했다고 전했다.

김수현은 극 중 철없는 유쾌 발랄한 여고생이지만 아버지와 갈등을 겪는 남모를 고민을 가진 심영지 역을 맡았다. 그는 “영지가 항상 웃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다. 영지의 내면 감정을 보여주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하나하나 더 소중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KBS2 ‘땐뽀걸즈’ 방송캡처
KBS2 ‘땐뽀걸즈’ 방송캡처

김수현은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아버지가 학교에 찾아간 장면을 꼽았다. 그는 “처음으로 선생님과 친구들 앞에서 영지의 속마음을 드러낸 장면이었는데 실제로 감정이 복받쳐서 힘들었던 기억이 난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올해 화제의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통통 튀는 여보람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서 ‘땐뽀걸즈’에서 심영지 역으로 맹활약해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그는 “올해는 저에게 과분한 해였다. 꿈인가 싶을 정도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며 다방면으로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틴‘’과 땐뽀걸즈’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수현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