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뇌피셜’ 김종민, ‘초통령’ 유튜버 도티와의 특별한 만남…‘신선한 케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뇌피셜’ 김종민이 2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초통령’ 유튜버 도티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26일 히스토리 웹 예능 ‘뇌피셜’에서 김종민이 유튜브 245만 구독자를 보유한 ‘도티 TV’의 도티를 직접 찾아가 첫 합동 방송을 진행한다. 

처음으로 야외 촬영에 도전한 이번 ‘야외피셜’ 특집에서 두 사람의 온라인게임부터 복불복까지 도티와의 특급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뇌피셜’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로 공개 시간을 변경해 하루 일찍 시청자들과 만난다.

첫 야외 특집이자 처음으로 진행하는 합동 방송인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기존 ‘뇌피셜’과는 색다른 매력은 물론 두 사람의 신선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합동 방송에서 김종민이 도티 TV 제작 현장을 직접 찾아가 1:1 대결을 펼친다. 

그는 “도티님은 온라인 게임의 황제지만 저는 오프라인에서 게임의 황제입니다”라며 자신감을 뽐낸다. 

둘은 각종 게임과 복불복 먹방, 데시벨 대결 등 합방 콘텐츠를 다채롭게 꾸민다. 

김종민의 ‘뇌피셜’ 공식 유튜브 채널
김종민의 ‘뇌피셜’ 공식 유튜브 채널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온라인 게임 현장과 결과는 유튜브 ‘도티TV’에서, 오프라인 게임 현장과 결과는 유튜브 ‘뇌피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뇌피셜’에서 공개될 김종민과 도티의 특급 케미도 눈길을 끈다. 

‘뇌피셜’ 코요태 편에서부터 도티는 김종민과 전화 연결로 인연을 뽐낸 바 있다.

둘은 온오프라인 게임의 양대 거장답게 유쾌한 합동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도티는 ‘초등학생들의 우상’, ‘245만의 구독자 보유’ 등 인기 크리에이터라는 명성에 걸맞게 특유의 입담으로 김종민과 유쾌한 방송을 이어간다고 전해 관심을 끌고 있다.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 유튜버 도티는 게임부터 커버 송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방송하는 만능 크리에이터다.

김종민과 도티의 특급 케미가 펼쳐질 ‘뇌피셜’은 이번 주부터 목요일에서 수요일로 공개 시간을 변경,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뇌피셜’ 채널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