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계룡선녀전’ 강미나, 점순이 총결산 “한 뼘 더 성장한 작품"…애정 가득 종영 소감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계룡선녀전’ 강미나가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26일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출연한 강미나가 종영 소감을 밝혔다. 

강미나가 맡은 점순이는 인간과 고양이, 호랑이를 오가는 인물이다. 그는 엄마 선옥남(고두심/문채원)의 딸부터 응큼 소설 작가 점순더범, 첫사랑이라는 감정에 설렘과 풋풋함을 알아가는 소녀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그는 독보적인 캐릭터와 대체불가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미나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점순이라는 캐릭터에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상큼한 연기로 숨을 불어넣었다. 호냥이(호랑이+고양이)부터 뀰냥이, 힐링요정, 월요병 치유제, 해피 바이러스까지 특별한 애칭을 얻으며 사랑받았다.

tvN ‘계룡선녀전’ 방송캡처
tvN ‘계룡선녀전’ 방송캡처

강미나는 “계룡선녀전이라는 작품이 저에게 왔을 때 소중하고 특별한 기회가 왔다고 생각했어요. 점순이 캐릭터도 정말 매력 있고 귀여워서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라고 밝히며 “신비롭고 독특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점순이를 만나 알아가고 연기했던 모든 시간이 행복했습니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항상 저를 도와주시고 행복한 점순이로 살게 해주신 감독님, 스텝분들 그리고 모든 선배님들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종영까지 드라마와 점순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를 따뜻하게 위로해주시고, 한 뼘 더 성장하게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마음을 전했다. 

많은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성시켜 안방극장을 물들여왔던 강미나가 보여줄 또 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