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현경, 연극무대 첫 도전 ‘내 아내의 모든 것’ 주연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류현경이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데뷔 이래 연극 무대 첫 도전에 나선다.
 
류현경은 오는 5월 5일(월)부터 6월 29일(일)까지 서울 DCF대명문화공장에서 개최되는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제작: 수필름, 주최: 대명컬처테인먼트, 연출: 양정웅)을 통해 대학로 무대에 오른다.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은 2012년 개봉해 살아있는 캐릭터들과 참신한 소재로 누적관객수 460만 명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류현경 / 프레인TPC
류현경 / 프레인TPC

영화 ‘내 생애 아름다운 일주일’, ‘키친’, ‘김종욱 찾기’, ‘내 아내의 모든 것’, ‘결혼전야’ 등을 제작해 온 영화사 수필름이 자체 제작을 진행하고, 연극 ‘한 여름 밤의 꿈’, ‘십이야’, ‘페르귄트’ 등의 연출가 양정웅이 연출을, ‘내 아내의 모든 것’, ‘결혼전야’ 등의 전경란 미술감독이 무대 디자인을 맡았다.
 
류현경은 이번 작품에서 예쁘고 사랑스러운 외모는 물론이고 요리솜씨에 섹시함까지 겸비한 완벽한 아내지만, 불평과 독설을 쏟아내며 남편 ‘두현’을 괴롭게 하는 ‘정인’ 역을 맡아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의 유혹을 받게 될 예정이다.
 
그간 영화 ‘만신’, ‘전국노래자랑’, ‘앵두야 연애하자’,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방자전’, ‘쩨쩨한 로맨스’, ‘시라노;연애조작단’ 등에 출연한 류현경은 상업영화와 독립영화를 가리지 않고 매 작품마다 전혀 다른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을 압도적으로 사로잡아 왔다. 또한 단편영화 ‘광태의 기초’, ‘날강도’, 정인의 ‘장마’, ‘그 뻔한 말’, ‘가을남자’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남다른 예술적 재능을 드러내기도.
 
이에 자타공인 ‘전천후 멀티 여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류현경의 데뷔 이래 첫 연극 도전이 관객들로부터 더욱 높은 기대감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연기에 대한 깊은 열의를 무대로 옮겨간 배우 류현경의 첫 연극무대 데뷔는 오는 5월 5일(월)부터 6월 29일(일)까지 서울 DCF대명문화공장에서 개최되는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