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26일, 미리보는 오늘의 띠별 운세…뱀띠 “새로운 기회 찾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26일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무엇이든 결정할 일이 생기면 다른 사람의 의견에 비추기 보단 소신껏 자신의 직감을 믿고 과감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신중함도 괜찮겠지만 그 보다는 적극성이 더욱 요구되는 상황이 찾아온다. 놓치지 않는다면 더 없이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거절당하는 두려움에 주저 하지는 마세요.

소띠(85, 73, 61, 49년생)
처음에는 진전이 없는 듯 하나 귀인의 도움으로 크게 발전 할 수 있는 기운이 보인다. 학문을 닦는 사람은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큰 날이다. 특히 큰 시험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사람은 각별히 자신의 컨디션 조절에 힘쓰는 게 좋겠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너무 쉽게 당신의 속마음을 상대에게 내비치지 않는 것이 좋다. 오래된 사이라도 오늘 하루는 너무 쉽게 대하거나 행동하면 서먹서먹 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서로에게 유리하다. 마음 속에 담아둔 사실이 있다면, 지금은 때가 아니니 때가 될 때까지 지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뉴시스 

토끼띠(87, 75, 63, 51년생)
변화 속에서도 이익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이부터는 당신의 노력에 달려 있으니 배짱있게 밀고 나가도 좋겠다. 재물운 역시 왕성하니 재산이 쌓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능력을 인정 받겠으며 한 조직의 임원이라면 영전하는 기쁨을 누리겠다.

용띠(88,76, 64, 52년생)
현재의 상태로 만족하면 나중에 아쉬워할 수도 있으니 조금만 더 정성을 다하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일을 하려고 한다면, 일이 꼬이지 않도록 주변의 복잡한 일들을 먼저 정리한 후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부부는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해야 좋을 것이다.

뱀띠(89, 77, 65, 53년생)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니, 서슴지 말고 기회를 잡는 게 유리하다. 능히 감당할 수 있으니, 당신의 능력이 돋보이게 될 것이다. 새로운 기회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계획에 없던 모임이나 지출은 피하는 게 좋겠다. 선거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많은 표를 얻게 될 것이다.

말띠(90, 78, 66, 54년생)
당신이 원하는걸 얻을 수 있는 기운이 강하다. 좋은 운기를 만난 때일수록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는 것이 순리이며, 더불어 베푼다면 덕을 쌓게 된다. 큰 일을 성사시키고 비약적인 발전이 예상되는 하루이니 그 무엇이 두려우랴.

양띠(91, 79, 67, 55년생)
밀고 당기는 일이 생겨날 수 있는데, 그다지 중요한 일이 아니니, 먼저 양보하고 상대의 마음을 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무탈하겠다.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 임을 되새기면 좋은 날이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믿었던 지인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낄 수도 있다. 하지만 괜한 언쟁은 오히려 상대방보다 자신에게 불리하니 피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은 하루다. 모든 상황을 자신보다는 상대방을 중심으로 생각한다면, 불화를 능히 피해갈 수 있다. 흔치는 않으나 기적 같은 일이 일어 날 수도 있겠다.

닭띠(93, 81, 69, 57년생)
보통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만, 오늘 하루는 좀 더 현실적으로 해보는 것도 좋겠다. 현실감각을 잊고 일을 진행하지 않는 다면 좋은 결과를 맞게 된다. 그렇다고 현실에 두려워 할 필요는 없다. 여행 중이라면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많다.

개띠(94, 82, 70, 58년생)
사회적, 가정적으로 오늘은 햇살이 비추는 하루가 될 것이다. 그동안 당신의 마음을 심란하게 하던 숙제가 드디어 해결된다. 구름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세상을 비추듯 서광이 당신에게 다가오는 희망의 하루다. 늘 오늘만 같았으면 하는 맘이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만한 노력이 필요하다. 지금 이성과 교제 중이라면 너무 현실적인 만남일 가망성이 많다. 좀더 열린 마음으로 서로가 공감할 수 있는 대화를 자주 나누고, 자신에게 불리한 것이라도 솔직하게 터놓는 것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