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이식스(DAY6),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성료…웃음+감동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데이식스(DAY6)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를 성료했다.

22일부터 24일까지 데이식스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라는 타이틀로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올해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남 중인 데이식스가 국내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 같은 공연이다.

공연서 데이식스는 ‘예뻤어’, ’그렇더라고요‘, '장난 아닌데' 와 2017년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선보인 자작곡,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의 수록곡 ‘아픈길’,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완전 멋지잖아’ 등 총 25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라디오 콘셉트로 진행된 특별 코너 DAY6의 프리한 토크에서는 멤버들이 각자의 TMI(Too Much Information)를 밝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해했다.

막바지에 도운이 키보드, 원필이 기타, 성진이 드럼을 연주하는 등 멤버들의 악기 체인지로 Congratulations'무대를 선보여 볼거리를 더했다.

성진은 “공연 타이틀 ‘The Present’처럼 여러분에게 선물 같은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Young K는 “DAY6 노래가 여러분의 일상에 힘과 위로가 되었다면 다행이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음악 만드는 DAY6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데이식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데이식스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My Day) 2기 모집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