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윗츠(WITZ), 크리스마스 맞이 스페셜 영상 오픈…팬들을 위한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윗츠(WITZ)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25일 윗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 ‘메리 윗츠-마스(MERRY WITZ-MAS)’를 게재했다.

윗츠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다. 세 멤버는 커버곡은 물론 기타 연주, 믹스 테이프 등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

먼저 지명, 이슨, 경헌이 준비한 기타 메들리로 공연이 시작됐다. 윗츠만의 색깔로 새롭게 편곡한 저스틴 비버의 ‘boyfriend’부터 찰리 푸스 ‘suffer’, 에드 시런 ‘tenerife sea’까지 지명의 기타 연주와 함께 했다.

춘엔터테인먼트 제공
춘엔터테인먼트 제공

와이돈위의 ‘8 letters’를 마친 윗츠는 유닛 무대를 시작했다. 먼저 이슨과 지명이 미공개곡 ‘just like that’과 지난 5월 공개한 믹스테이프 ‘better’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뒤이어 경헌과 이슨은 수란의 ‘오늘 취하면’으로 애절한 감성을 더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주제에 맞게 멤버들은 캐럴에 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각자 좋아하는 캐럴을 이야기 했다. ‘Last Christmas’를 선곡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윗츠는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에서 이름을 따왔다.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