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XIA), 10대부터 70대까지 아우르는 콘서트 장인…‘70대 누나팬 등장’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12.25 08: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김준수(XIA)의 콘서트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김준수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REPLAY_XIA] 70대 누나팬 스탠딩석 실화? 그 콘서트의 주인공ㅣ김준수(XI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2일 열린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의 현장이 담겼다.

영상 속 김준수는 자신의 콘서트에 찾아온 팬들의 나이를 10대부터 알아보기 시작했다. 

김준수 공식 유튜브 채널
김준수 공식 유튜브 채널

능숙한 토크 실력으로 10대부터 40대까지 팬들과 인사를 나누던 그는 50대, 60대 끝으로 70대 팬까지 나타나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러면서 김준수는 “누나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시아준수 콘서트 을매나 재밌게요!”, “3일 올 스탠딩 한 50대 누나 여기 있어요~”, “시아준수 매번 나이 조사 하는 거 너무 귀엽다”, “존재 자체가 아이돌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XIA)는 지난달 30일부터 2일까지 3일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2만 명의 팬들과 만났다. 

현재 그는 현재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죽음(Tod) 역을 맡아 ‘샤토드’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