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 고백은 이렇게…‘스케치북 명장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영화 ‘러브액츄얼리’가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로 방영되며 화제다.
 
‘러브 액츄얼리’는 2003년에 개봉된 작품으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영화다.

영화는 사랑에 상처받은 당신을 위해, 사랑하지만 말하지 못했던 당신을 위해, 사랑에 확신하지 못했던 당신을 위해,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선물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스틸
영화 ‘러브 액츄얼리’ 스틸

휴 그랜트를 중심으로 리암 니슨, 콜린 퍼스, 로라 리니, 엠마 톰슨 등 막강한 배우 라인업으로 영화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러브액츄얼리’는 리차드 커티스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로 2003년 개봉한 이후 2013년, 2015년, 2017년 각각 재개봉할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영화 속 스케치북 고백 장면은 각종 방송에서 패러디 되는 등 연인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