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지아-송지욱 남매 위한 박연수(박잎선)의 공부습관 길들이기 방법은? “숨은 영어 실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송종국 딸 송지아,아들 송지욱의 폭풍 성장한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1월 방송된 tvN ‘둥지탈출 3’에서 송남매는 숨은 영어 실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엄마 박연수와 함께 영어 공부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연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하루에 영어단어 5개씩은 꼭 외우게 한다.”며 아이들에 대한 교육 철학을 밝혔다.

tvN ‘둥지탈출 3’ 방송캡쳐
tvN ‘둥지탈출 3’ 방송캡쳐

30분의 제한시간을 주겠다는 엄마에게 ‘단 10분’이면 충분하다며 지아는 자신감을 내보였다.

또한 송남매의 영어 공부 모습을 지켜 본  장영란 또한 고충을 털어 놓자 이아현은 “발음과 함께 알파벳을 연상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가르치면 더 효율적이다”며 조언했다.

한편, 박연수는 지난 11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 3’에서 댓글에 대한 트라우마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송지아-송지욱 남매와 엄마 박연수(박잎선)이 출연한  tvN ‘둥지탈출 3’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