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P 소속 아티스트,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응원…지원 열기 후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응원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내달 1일부터 JYP엔터테인먼트는 U+아이돌Live와 함께 공채 15기 오디션을 개최하는 가운데 JYP 소속 아티스트들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부터 공개된 축하 영상에는 백아연을 비롯해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DAY6, GOT7, 장희령까지 JYP 소속 아티스들이 등장했다.

트와이스 멤버 나연과 정연은 각각 연습생 공채 6기와 7기 출신임을 언급해 “공채 오디션으로 JYP에 들어왔다. 그리고 트와이스로 데뷔까지 할 수 있었다”고 밝혀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등용문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그간 연습생 공채 오디션으로 수많은 글로벌 스타를 발굴해왔기에 지원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JYP 소속 아티스트 중 GOT7의 JB와 진영, 트와이스의 정연과 나연, 스트레이 키즈의 승민 등이 연습생 공채 오디션 출신이다.

공채 15기 오디션은 내달 5일 부산을 시작으로 6일 대구, 12일 광주, 13일 대전, 19일과 20일 서울 등 국내 5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예선으로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3주의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우수한 기량을 펼친 상위 3명과 U+아이돌Live스타상 수상자는 JYP 연습생으로서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오디션 지원은 U+아이돌Live 앱 내에 있는 공채 15기 오디션 지원 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가능하다. 또한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아이돌Live 앱’의 오디션 FAQ 및 JYP AUDITION SNS 채널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