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저렴하게 할인혜택 받는 방법은? ‘최대 28%까지 할인가능’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12.24 17: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파리바게트가 지난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5일 동안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파리바게트는 해피포인트 가입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SKT, KT, LG U+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중복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앱 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2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로 2만 5천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2천원 청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더하면, 파리바게트 측 추산 최대 28%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트 제공
파리바게트 제공

이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파이바게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바게뜨가 핑크퐁, 카카오프렌즈 등과 협업한 한정판 캐릭터 상품(머천다이즈)도 출시했다. ‘상어가족’ 노래로 유명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협업한 귀마개는 핑크퐁, 아기상어, 아빠상어, 엄마상어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6,500원에 귀마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2만원 이상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매 시 BT21 스노우볼도 특가로 구입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