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그린치’, 그린치만 싫어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강력 추천 ‘캐롤리스트’ 전격 공개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8.12.24 16: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애니메이션 ‘그린치’가 특별한 캐롤리스트를 공개한다. 

영화 ‘그린치’는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만능 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벌이는 슈퍼배드한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참을 수 없는, 까칠한 매력의 ‘그린치’와 귀여운 캐릭터들,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비주얼은 물론 흥겨운 OST까지 모든 것을 담은 단 하나의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으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린치’의 환상적인 비주얼만큼이나 풍성하고 경쾌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안내하는 캐롤들을 소개한다. 

먼저, 오랫동안 미국 청소년들의 크리스마스를 책임졌던 ‘그린치’ TV 시리즈의 메인 테마곡인 [You’re A Mean One, Mr. Grinch]가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된 천재 아티스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에 의해 재탄생했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You’re A Mean One, Mr. Grinch]는 ‘그린치’의 크리스마스 훔치기 대작전을 더욱 스웩 넘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매년 크리스마스 때마다 경쾌한 멜로디로 흥을 돋우는 ‘징글벨’, ‘펠리츠 나비다’ 등의 캐롤이 ‘그린치’ 마을에서도 울려 퍼지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더한다. 하지만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에게는 흥겨운 크리스마스 음악도 달갑지 않을 뿐이다.

UPI 제공
UPI 제공

특히, 마을 합창단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심술이 난 그린치를 쫓아가며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서는 그래미 어워드 3회 수상에 빛나는 아카펠라 대표그룹 펜타토닉스의  [GOD REST YE MERRY, GENTLEMEN]이 삽입되어, 따뜻하고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에 질겁하는 그린치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그린치’는 눈 내리는 겨울, 따뜻하고 포근한 집을 떠오르게 하는 [고요한 밤 거룩한 밤], [MY FAVORITE THINGS]는 물론 재즈의 경쾌한 리듬이 흥겨운 [ZAT YOU, SANTA CLAUS?], 힙합계의 레전드 그룹 런 DMC의 [CHRISTMAS IS]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캐롤의 향연으로 더욱 생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한다. 

일루미네이션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 ‘그린치’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