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카이캐슬(SKY캐슬)’ 화제성 1위 만든 마성의 ‘3단 법칙’...염정아-이태란-윤세아 등 연기 구멍 없어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8.12.24 15: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스카이캐슬(SKY캐슬)’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화제성 1위! <SKY 캐슬>에 빠져드는 마성의 3단 법칙’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먼저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의 열연이다.

두 번째, 소름 엔딩. 모든 이들의 주목을 받는 입시 소재에 블랙코미디와 미스터리 스릴러를 짜임새 있게 담아낸 대본, 
팽팽한 긴장감을 주는 연출은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와 소름 돋는 엔딩을 탄생시켰으며 이명주의 충격적인 죽음이 그려진 1회부터 지난 4주간의 엔딩은 항상 시청자들의 탄성을 유발했다.  

마지막, 파격 예고다. 

엔딩의 소름이 가시기도 전에 파격적인 예고가 이어지면서 다음 이야기에 대한 다양한 추측으로 금, 토 밤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지난주, 혜나가 준상의 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마자 예고 영상에서 주영이 “혜나를 댁으로 들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라고 말하며 마성의 3단 법칙이 재가동됐다.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한편,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줄거리를 담은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다.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병철, 오나라, 조재윤, 김서형, 정애리 등이 출연한다. 특히 극 초반, 김정난이 출연해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드라마의 촬영지도 주목받고 있다. ‘스카이캐슬’의 주 촬영지는 용인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인 것으로 알려졌다. 

총 91세대 단지형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터링, 골프 등의 관련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생활까지 철저히 보장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아래는 드라마의 인물관계도.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