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메이트 2’ 홍수현, 인스타그램 속 사랑스러운 일상…‘마이크로닷(마닷)과 결별설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서울메이트 2‘ 홍수현의 사랑스러운 일상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월 12일 홍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현은 큰 꽃다발을 손에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파이팅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수현 인스타그램
홍수현 인스타그램

한편, 마이크로닷(마닷)과 산체스의 부모님은 과거 지인들에게 약 20억 원의 돈을 빌린 뒤 뉴질랜드로 잠적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마이크로닷(마닷)은 이러한 논란으로 인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또힌, 마이크로닷(마닷)과 산체스 형제가 부모 사기 논란으로 인해 한밤중 이사를 갔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이에 대해 마이크로닷(마닷) 측근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주장을 했다.

최근 마이크로닷(마닷) 측근은 한 보도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마닷은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 계약 기간이 내년 1월 말까지다. 최근 그가 사는 집을 처분하고 갑자기 자취를 감췄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사실과 다르다. 며칠 전에도 마닷은 서울 시내 모처에서 지인들을 만났다. 국내 다른 곳이나 해외로 도피했다는 소문도 잘못됐다”라고 전했다.

현재, 마이크로닷(마닷)과 산체스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며 마이크로닷(마닷)과 홍수현은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러한 결별설과 관련해 콘텐츠 와이 측은 “현재 홍수현이 휴가차 해외 체류 중이라 확인이 되지 않는다. 아직 연락이 닿지 않아 사실 확인부터 해야 할 것 같다. 현재는 입장을 밝히기가 어렵다”라고 전했다.

‘서울메이트 2’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