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봉선, ‘2018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 최우수상 수상…애정 담긴 소감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신봉선이 코미디를 향한 열정과 진심을 전했다. 

22일 ‘2018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한 해 동안의 활약을 인정받았다.  

2007년 우수상 이후 11년 만에 코미디 부문에서 수상했다. 신봉선은 ‘개콘’과 ‘개콘’을 함께 만들어가는 선후배, 제작진을 향한 애정이 묻어나는 눈물의 소감을 밝혔다.

신봉선은 “감사하게도 수상 후에 평소에 연락을 잘 못했던 후배들이 축하 문자도 보내줬다. 주변에서 수상소감을 보고 연락이 많이 왔다”며 “선배가 후배들에게 어려운 존재일 수 있지만 때로는 힘이 되어 줄 수 있고 참 중요한 자리구나 모범적인 선배가 돼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KBS2 ‘개그콘서트’
KBS2 ‘개그콘서트’

‘개콘’과 동료애(愛)가 담긴 수상소감이 화제가 된 것에 대해서는 “‘개콘’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다 애정이 있을 것 같다. ‘개콘’이 한창 인기 많을 때 큰 사랑도 받았고 이렇게 이름도 알릴 수 있었기 때문에 애정이 없을 수가 없다”며 “그 때를 그리워한다기보다는 그 때의 감사함과 여러 가지 상황들을 알기 때문에 그렇다. 후배들이 일주일 내내 열심히 하고 있는데 가끔 기운 빠진 모습을 보면 많이 짠하다”며 만감이 교차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시청자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새해 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2019년에 공개 코미디의 역사인 ‘개콘’이 1000회를 맞는데 감회가 새롭다. 지금까지 ‘개콘’을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저도 한 명의 시청자로서 짜증나는 일이 있을 때 티비를 보고 피식 웃을 수 있는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 아 이런 것 때문에 웃겨줘서 고맙다고 하는구나 싶을 정도로 개그우먼으로서, 예능인으로서, 방송인으로서 찰나의 순간이라도 시청자분들이 고민, 걱정을 떨쳐버리실 수 있도록 보답하는 것 밖에는 없을 것 같다. 내년에도 건강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대체불가 매력녀 신봉선은 KBS2 ‘개그콘서트’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