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플라잉, 자작곡 ‘옥탑방’으로 특별 방송 활동 예고…2019 포문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신곡 ‘옥탑방’으로 2019년의 문을 연다.

엔플라잉은 2019년 1월 2일 ‘엔플라잉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N.Flying FLY HIGH PROJECT)’의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에는 리더 이승협의 자작 타이틀곡 ‘옥탑방’과 또 다른 수록곡 ‘윈터 윈터(WINTER WINTER)’가 담겼다.

‘엔플라잉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는 버스킹, 단독 공연, 음원 발매를 하나의 포맷으로 진행하는 연간 프로젝트다. 

엔플라잉 / 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 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의 다양한 가능성과 음악을 많은 사람에게 전함은 물론, 엔플라잉이 직접 기획과 제작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이승협이 작사, 작곡, 편곡한 타이틀곡 ‘옥탑방’은 이달 초 일본에서 개최한 첫 번째 투어 ‘N.Flying 1st Livehouse Tour - THE REAL Ⅳ - N.Flying’에서 최초로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같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더 많은 음악 팬들에게 곡을 전하고자 버스킹 대신 특별 방송 활동을 결정했다. 

엔플라잉은 1월 첫째 주부터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알리기에 나선다.

매 앨범 새로운 음악적 모습을 보여주는 그들은 ‘엔플라잉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첫 번째 곡 ‘꽃’으로 청춘 아련 감성을 담아내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2019년 1월 2일 발매하는 ‘옥탑방’으로 엔플라잉의 깊은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