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자리로 보는 오늘의 운세] 24일 월요일, 물병자리 “결말이 좋은 하루 예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오늘의 별자리 운세가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24일 별자리 운세는 아래와 같다.

- 물병자리 (01.20~02.18)
결말이 좋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일을 추진하다 보면 확실히 오전보다 주위 여건이 많이 나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왕성해지는 의욕만큼 일하는 즐거움 또한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보면서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지를 다시금 느끼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연인이라면 오늘 좋은 밤이 될 것입니다. 기혼자라면 즐거운 저녁 식사도 좋겠습니다.

- 물고기자리 (02.19~03.20)
지혜와 덕을 고루 갖추었으니 스스로 자라는 나무의 형상입니다. 사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구하려 찾아오니 분주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몸이 수고스럽기는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당신에게도 큰 복이 아닐까요? 또한 타인에게 재능을 나누면 언젠가 그 나눔이 나에게 돌아올 것이라는 기운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기분좋게 잠을 자는 하루예요.

운세/다음
운세/다음

- 양자리 (03.21~04.19)
평탄한 하루의 흐름이 이어지는 가운데에 감당하기 벅찬 어려운 과제가 주어져서 잠시 페이스가 흐트러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한다고 피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니, 차근차근 인내심을 가지고 풀어가도록 노력하세요. 혼자서 다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는 것은 스스로에게 짐을 만들어주는 무리한 일입니다. 결말에 집착하지 말세요. 여유가 되면 산책을 하되 시계방향으로 거닐길 추천합니다.

- 황소자리 (04.20~05.20)
조금씩이라도 몸이 움직여야 해요. 생각만하고 있었던 것이 있다면 그것을 당신의 실생활에 적용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직장내에서라면 신규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이직을 준비 중이라면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겠군요. 작게라도 실천에 옮겨야 이로운 날입니다.

- 쌍둥이자리 (05.21~06.21)
요행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요행을 바라는 그릇된 사행심은 자신을 갉아먹으며 화를 자초할 뿐이지요. 어려운 가운데 성실함을 견지한다면 결코 당신을 저버리지 않습니다. 위기로부터 당신을 구해 줄 것입니다. 오전에는 일도 잘 풀리지 않고 괜스레 마음이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불안해 할 필요 없습니다.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려면, 가장 낮은 곳부터 시작하십시오.

-  게자리 (06.22~07.22)
의지를 굽히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과정이 좀 쉽지 않겠지만 달고 풍성한 열매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보다 적극적인 시도와 긍정적인 생각들이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큰 활력을 불어넣게 될 것입니다. 연인이라면 오늘 데이트가 예상 되어지고,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다가 오겠습니다. 예능인이라면 빛을 보겠습니다.

- 사자자리 (07.23~08.22)
의지를 굽히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과정이 좀 쉽지 않겠지만 달고 풍성한 열매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보다 적극적인 시도와 긍정적인 생각들이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큰 활력을 불어넣게 될 것입니다. 연인이라면 오늘 데이트가 예상 되어지고,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다가 오겠습니다. 예능인이라면 빛을 보겠습니다.

- 처녀자리 (08.23~09.23)
좋은 만남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마음에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되는 운명을 갖게 되는군요. 다른 날보다 맵시와 행동거지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또한 모처럼 느긋한 휴식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일에 쫓기는 긴박한 생활 속에서 이러한 여유가 큰 활력소가 되어 줄 것입니다. 준비된 기쁨이 한 발 한 발 다가올 것입니다. 바보처럼 뒷걸음질 하는 당신이 아니시길 바랍니다.

- 천칭자리 (09.24~10.22)
지금 당장 경쟁자에게 뒤쳐지는 것을 걱정하지 마세요. 사람에 따라 개성과 장단점은 다른 것입니다. 일찍부터 당신의 재능을 잘 활용하는 사람은 대부분 자신의 단점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람의 가치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무한한 것이죠. 누구나가 그렇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당신은 적어도 당신에게선 가장 소중한 재산입니다. 더 큰 도약을 위해 지금은 한 걸음 물러서야 할 때이니, 혼자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전갈자리 (10.23~11.22)
선인선과라는 경구를 떠올리게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시작이 좋아야 끝이 좋고, 좋은 인연이 좋은 결과를 불러오니까요. 오늘은 그동안 맺은 인연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쌓아온 노력이 있었다면 눈에 띄는 발전과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이 수고하고 노력한 만큼 뿌듯한 보람이 약속될 것입니다. 다시금 과거를 둘러보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 사수자리 (11.23~12.24)
그동안 공들여 이루어 놓은 많은 것을 허망하게 잃기 쉬운 운수입니다. 물질적인 것일 수도, 정신적·심리적인 것일 수도, 애정에 관련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혹은 당신의 남모르는 숨은 노력이 아직 빛을 보지 못하니 그 성과가 당신의 수고와 노력에 미치지 못하는 수도 있겠습니다. 수도사와 같이 은둔하는 맘으로 보내야 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업종을 변경하려는 사람은 지금이 괜찮은 시점인지 다시 판단해 보길 바랍니다.

- 염소자리 (12.25~01.19)
빛나는 성과가 기대되는 최고의 하루입니다. 추구하는 일의 이상과 포부를 크게 세워도 좋습니다. 당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례하는 결실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이 당신의 계획을 힘껏 밀어주는 오늘 하루 동안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열과 성을 다하십시오. 결단을 내리면 즉시 실천하세요. 김은 새어나가기 마련입니다. 머뭇거리지만 않는다면 모든 일이 좋게 마무리 될 것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