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인표-이태란 주연 '마이보이', 4월 10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사랑하는 아이를 곧 놓아주어야 하는 엄마의 슬픔, 남겨진 어린 형의 상처, 이 가족을 곁에서 지켜보는 이의 안타까움을 통해 상처를 어떻게 치유하고 보듬어야 할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감동의 가족드라마 '마이보이'가 이태란, 차인표, 이석철 세 배우의 표정이 돋보이는 포스터 공개와 더불어 4월 10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마이보이' / 제작,배급:트리필름
'모차르트 타운', '애니멀 타운', '댄스 타운' 등 이른바 '타운' 3부작을 내 놓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전규환감독의 6번째 작품 '마이보이'는 사랑하는 아픈 아이를 곧 놓아주어야 하는 엄마(이태란)의 슬픔과 남겨진 어린 형(이석철)의 상처, 그리고 이러한 가족을 지켜보는 이의 (차인표) 안타까움을 통해 상처를 어떻게 치유하고 보듬어야 할지를 생각하게 하는 애틋한 가족 드라마다.
 
'마이보이' / 제작,배급:트리필름
'마이보이'를 연출한 전규환 감독은 이전의 작품과 달리 따뜻한 시선으로 진정성있는 가족 드라마를 그려냈다. '마이보이'는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이태란이 엄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보이며 이태란을 곁에서 말없이 돕는 도예가역에는 차인표가 캐스팅 되어 진실된 연기를 보여준다. 또한 동생에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 어린 형에는 신인 이석철이 훌륭하게 자신의 역할을 소화해냈다.
 
'마이보이' / 제작,배급:트리필름
공개된 포스터는 내면의 애틋한 감정이 담긴 이태란의 눈빛과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이석철의 시선, 그리고 담담하게 이들을 지켜보고 있는 차인표의 모습에서 진실된 마음이 그대로 느껴진다. 또한 “가슴을 울리는 전규환감독의 여섯 번째 이야기”와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슬픔과 벅찬 감동”이란 카피에서 알 수 있듯이 기존의 모성애 영화와는 다른 전규환 감독만의 연출이 기대감을 안겨준다.
 
사랑하는 아이를 놓아주어야 하는 엄마의 슬픔과 남겨진 어린 형의 상처 그리고 이러한 가족을 지켜보는 이의 안타까움을 담은 감동의 가족드라마 '마이보이'는 4월 10일 봄비 같이 촉촉한 감동의 눈물을 우리에게 선사할 것이다.
 
 
제작/배급:트리필름
감독 전규환
출연 이태란, 차인표, 이석철
개봉 4월10일
'마이보이' / 제작,배급:트리필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