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스테이지-밀어서 감옥해제’ 정유진, 박주희에게 “회사 때문에 휴대폰을 샀는데 그 안에 감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드라마 스테이지 2019’에서 정유진이 자신의 휴대폰을 쓰던 전 주인이 왕따를 당하던 여고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22일 방송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밀어서 감옥해제’에서는 주영(정유진)은 업무 메신저에 시달리다가 즉흥적으로 ‘프라이빗 핸드폰’을 개통했다. 

 

tvN‘드라마 스테이지’방송캡처
tvN‘드라마 스테이지’방송캡처

 

다음날 아침에 일어난 주영(정유진)은 자신이 알 수 없는 단톡방에 초대되고 수백 개의 악랄한 메시지가 와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됐다.
 
그 휴대폰은 바로 SNS상에서 같은 반 친구들에게 24시간 왕따와 감시를 당하는 고등학생 희주(조수지)의 폰이었다.
 
주영(정유진)은 함께 밥을 먹던 옆 사무실 직원인 선경(박주희)에게 “회사 때문에 휴대폰을 샀는데 그 안에 감옥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 주영(정유진)은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아니 오히려 요즘 학생들의 대화에 재미를 느꼈다.

하지만 주영은 자신이 모르고 답장 보내고 그 때문에 감옥이라는이름의 방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희주의 동영상을 보고 그를 구하기로 결심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