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탐나는 크루즈’ 빅스(VIXX) 혁X김지훈, 두번째 기항지 마르세유…예외자로 풍선지옥 체험하고 ‘벌룬파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탐나는 크루즈’에서 마르세유 기항지에 도착해서 관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tvN 예능프로그램‘탐나는 크루즈’에서는 연예인들이 누구나 꿈꾸는 판타지 크루스 여행을 즐기면서 크캉스와 생고생 사이를 넘나들면서 아주 특별한 크루즈 탑승기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탐나는 크루즈’방송캡처
tvN‘탐나는 크루즈’방송캡처

 

출연진은 배우 이성재, 김지훈, 윤소희, 개그맨 장동민, 가수 솔비, 박재정, 빅스 혁, 에이프릴 레이첼이 함께 크루즈 여행을 즐기게 됐다.
 
이들은 예외자를 선출할 게임을 했는데 이번에는 손재주가 좋아서 꼴찌가 아닌 잘하는 사람인 빅스혁과 김지훈이 선출됐다.
 
둘은 엔터테인먼트 크루가 되어 저녁에 있을 벌룬 파티준비 모드에 돌입했다.
 
예외자들이 준비해야 하는 풍선은 500개로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다가 풍선 지옥에 빠지고 농구공과 축구공에도 바람을 넣는등 고군분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멤버들이 들어온 밤에는 선상 뮤지컬 관람과 벌룬파티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탐나는 크루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