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감성노래, 존 레논의 Mother-아델 Someone Like you-마룬5 The Love-스티비 원더 Isn't She Lovely-돈 맥클린의 Vincent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2.22 14: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감성폭발! 가슴 뭉클해지는 노래’가 나왔다.
 
22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감성폭발! 가슴 뭉클해지는 노래’ 순위를 공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존 레논의 Mother'를 소개했는데 미국에서 광기 어리다는 이유로 방송금지가 되기도 했다.
 
존은 자신을 버린 어머니와 과거를 잊고 함께 살기로 했는데  어머니가 존이 17세때 그의 눈 앞에서 교통사고로 사망을 했고 이 내용을 노래로 담았다.
 
11위는 '아델 Someone Like you'가 소개됐는데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면서 생긴 감정을 담았는데 아델 자신의 경험담이라고 전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아델에게 연락해서 자신을 언급한 구절의 저작권료를 달라고 요구했다고 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이어 '마룬5 The Love'가 나왔는데 이 곡은 그래미상 신인상을 타며 마룬5를 있게 해준 곡이다.
 
이 곡은 리더 애덤 리바인이 여자친구와 헤어진 당일날 썼던 노래라고 전했다.
 
10위는 '스티비 원더 Isn't She Lovely'로 태어나 한번도 앞을 보지 못한 그는 태어난 딸에 대한 노래를 불렀다.
 
그는 딸을 단 15분만 볼 수 있는데도 수술을 결정했지만 수술을 못하게 됐다.
  

또 9위는 '돈 맥클린의 Vincent'를 불렀는데 고흐가 대중에게 이해받지 못한 심정을 노래로 부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