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이창섭, 단독 콘서트 티켓 1회차 추가 오픈…‘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그룹 비투비(BTOB) 이창섭이 단독 콘서트 티켓을 추가 오픈한다.

지난 20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비투비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의 티켓 추가 오픈 소식을 전했다.  

앞서 이창섭은 지난 14일 오픈된 선예매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된 바 있다.

그는 이와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연 1회차 추가 오픈은 물론 일부 구역 티켓을 추가 오픈해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는 팝 발라드에서 얼터너티브 록까지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는 이창섭의 보컬과 풀 밴드 사운드로 무대를 가득 채울 계획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이창섭 콘서트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콘서트는 내년 1월 군 입대를 앞둔 이창섭의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로 알려졌다.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의 추가 공연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선예매 진행 후 27일 오후 6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이창섭의 단독 콘서트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는 오는 1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