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우석, ‘톱스타 유백이’ OST 첫 번째 주자…‘모든 것 그 순간’ 공개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8.12.21 14: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톱스타 유백이’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tvN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측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첫 번째 OST인 동우석의 ‘모든 것 그 순간’을 발매한다.

‘모든 것 그 순간’은 부드러운 피아노 반주와 따뜻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발라드곡이다.

지난 5회의 엔딩 장면인 유백과 깡순의 키스 신에서 삽입돼 시청자들의 감동을 더한 바 있다.

tvN ‘톱스타 유백이’ OST 커버 이미지 / tvN
tvN ‘톱스타 유백이’ OST 커버 이미지 / CJ ENM

이번 OST는 유백의 속마음을 대변하듯, 제목과 같이 “모든 것 모든 순간을 당신과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아 “혼자 걷지 않길 이제 외롭지 않게 그대 곁을 지킬게요”, “그대는 내 모든 곳 모든 공간에 살고 있죠. 내 모든 순간”과 같은 가사가 돋보인다.

또한 ‘모든 것 그 순간’은 최근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와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남자친구’ 등 다수의 인기 OST의 작업을 맡았던 동우석의 자작곡이다.

Mnet ‘슈퍼스타K 2016’에 출연해 TOP6까지 올라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던 동우석은 직접 가창자로 나서 특유의 담백하고 로맨틱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실 예정이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김지석)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전소민)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를 담는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톱스타 유백이’의 첫 번째 OST인 동우석의 ‘모든 것 그 순간’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