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분 좋은 날’ 정만식-황우슬혜, ‘돌싱남’ 강현빈-‘강단녀’ 정다애 역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정만식과 황우슬혜가 SBS 새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의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
 
정만식과 황우슬혜는 ‘열애’ 후속으로 방송될 SBS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 (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제작 로고스필름)에서 각각 ‘정직한 돌싱남’ 강현빈 역과 ‘고집불통 순둥이’ 정다애 역을 맡아 ‘웃음과 눈물’의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혼남과 노처녀의 찐득한 러브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
 
‘기분 좋은 날’은 꿋꿋하게 홀로 세 딸을 키우며 자식들만은 실패 없는 결혼을 시키리라 다짐한 한 엄마가 세 딸을 제대로 시집보내려다가 오히려 시집을 가게 되는, 엉뚱하고 유쾌한 코믹 홈드라마. 한 엄마와 세 딸의 ‘결혼 성공기’를 상쾌하고 로맨틱하게 담아내 사랑하고 싶고,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스트레스 제로 드라마’를 그려낸다.
 
‘기분 좋은 날’ 정만식-황우슬혜 /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톱스타뉴스 Photo DB
‘기분 좋은 날’ 정만식-황우슬혜 /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톱스타뉴스 Photo DB

특히 정만식은 작은 개인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실력 있는 치과 의사 강현빈 역을 맡아 황우슬혜와 ‘천생연분 호흡’을 선보이게 된다. 지금까지 보여줬던 우직하고 단호한 이미지를 벗고, 잘 웃고 소탈한 ‘동네 인기 남’의 모든 것을 펼쳐낼 예정. 황우슬혜는 정다정(박세영)의 언니이자 ‘월급쟁이 약사’ 정다애 역으로 착하고 여리지만, 누구보다 고집 센 ‘강단녀’의 모습으로 가슴 따뜻한 ‘힐링 스마일’을 담아내게 된다.
 
무엇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해온 정만식은 KBS ‘굿 닥터’와 MBC 드라마 페스티벌 ‘수사부반장’ 이후 약 5개월 만에, 황우슬혜 또한 MBC 드라마 페스티벌 ‘잠자는 숲속의 마녀’ 이후 약 5개월여 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기분 좋은 날’을 선택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펙트럼 넓은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온 정만식과 황우슬혜가 만나 보여주게 될 웃음과 눈물의 ‘커플 호흡’에 남다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정만식은 “첫 멜로라인 연기라 많이 떨린다”며 “상대역인 황우슬혜씨에게 미안함이 앞서고 캐릭터 이름이 현빈이라 더 긴장이 된다. 작가님이 원하는 현빈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긴장감과 설렘을 드러냈다.
 
황우슬혜는 “최고의 ‘기분 좋은 날’ 팀을 만나 뿌듯하고 영광이다”라며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특히 상대역으로 만나게 된 정만식 선배는 남자 중의 남자로 앞으로 제가 더 많이 좋아하게 될 것 같다.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정만식과 황우슬혜는 배역과 상황에 따라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베테랑 명배우들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 강현빈과 정다애 역에 적역”이라며 “따뜻한 감동부터 웃음 넘치는 코믹까지 능수능란하게 펼쳐내며 올 봄을 사랑으로 물들일 두 배우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기분 좋은 날’은 SBS ‘미남이시네요’, ‘드라마의 제왕’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온 홍성창 PD와 MBC 드라마 ‘보고싶다’, ‘내 마음이 들리니’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감성을 전해온 문희정 작가의 첫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