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XIA), 인터뷰 미남의 분위기 끝판왕 화보…‘내추럴+댄디한 일상’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12.21 10: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인터뷰 미남 김준수(XIA)의 색다른 감성이 묻어나는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패션매거진 ‘GQ’의 1월호와 함께 작업한 김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여유로워 보이는 일상 속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김준수의 이번 화보 컷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준수는 휴가를 그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출했다. 무심한 듯하지만 시크한,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분위기를 멋스럽게 표현하며 군 제대 후 더 업그레이드된 외모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인간 김준수의 진솔한 면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김준수(XIA) / GQ코리아
김준수(XIA) / GQ코리아
김준수(XIA) / GQ코리아
김준수(XIA) / GQ코리아

김준수의 이번 화보는 단독 콘서트 ‘WAY BACK XIA’부터 뮤지컬 ‘엘리자벳’까지 전역 후 쉴 틈 없는 스케줄 중 혼자만의 홀리데이를 갖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준수의 자연스러움이 극대화돼 보이는 심플한 의상부터 레드, 화이트는 물론 화려한 패턴들의 의상까지 모두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명불허전 본투비 아이돌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필름 카메라로 촬영해 김준수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시크함이 돋보이는 이번 패션 화보는 앞으로 더 비상할 김준수를 기대케하며 그의 솔직한 모습들과 함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연스럽게 가득 담아내며 최강 비주얼, 역대급 화보를 갱신했다는 평.

김준수(XIA) / GQ코리아
김준수(XIA) / GQ코리아

또한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군 생활 중 느꼈던 솔직한 감정들과 함께 쉴 틈 없이 바로 컴백 콘서트를 개최한 소감부터 뮤지컬 ‘엘리자벳’의 ‘토드’로 돌아온 설렘들을 전했다. 특히 인터뷰 내내 데뷔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 변함없이 함께 해온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남다른 팬바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관계자는 “오랜만의 화보 촬영에도 편안한 분위기를 리드하며 어떠한 패션에도 새로운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는 김준수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했다. 무엇보다 그의 내면을 솔직하게 담은 인터뷰와 촬영들을 통해 현장 스텝들 모두 인간 김준수의 매력에 더 깊게 빠져들었다”고 덧붙였다.

김준수(XIA) / GQ코리아
김준수(XIA) / GQ코리아

공개된 화보를 본 네티즌은 “김준수의 화보라니 너무 멋있다! 이미 예약완료”, “치명적인 매력에 벌써부터 기대되네”, “앞으로도 화보에서도 자주 만났으면 좋겠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화보장인’이라고 불리는 김준수(XIA)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GQ’ 1월호는 전국 오프라인 매정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