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렘주의보’ 천정명, “연애는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은 좋은사람과 해라” ··· 윤은혜 아버지 말에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설렘주의보’에서 정규수(윤철수 역)가 윤은혜(윤유정 역)에게 천정명(차우현 역)과 했던 대화를 얘기해줬다.

20일 방송된 MBN ‘설렘주의보’에서는 정규수(윤철수 역)가 윤은혜(윤유정 역)에게 천정명(차우현 역)과의 대화를 얘기해주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MBN ‘설렘주의보’ 방송 캡처
MBN ‘설렘주의보’ 방송 캡처
MBN ‘설렘주의보’ 방송 캡처
MBN ‘설렘주의보’ 방송 캡처

 

MBN ‘설렘주의보’ 방송 캡처
MBN ‘설렘주의보’ 방송 캡처

 

윤유정이 결혼식 날 입을 예복을 들고 아빠인 윤철수를 찾아갔다. 윤유정의 아빠는 너무 비싼 거 아니냐고 말하면서도 싫지 않은 기색이었다.

아빠와 앉아 이야기를 나누던 윤유정이 엄마 이야기를 꺼냈다. 윤유정의 아빠는 “네 엄마는 정말 따뜻하고 섬세한 사람이었다. 너도 엄마를 닮았으니 엄마처럼 잘 살 거다”라는 덕담을 했다.   

이어서 차우현이 찾아왔던 이야기를 해줬다. 며칠 전, 윤유정의 아빠를 찾아간 차우현은 윤유정 아빠에게 질문을 하나 했다. 

차우현은 윤유정 아빠에게 “연애는 어떤 여자랑 하고 결혼은 어떤 여자랑 해야 잘 하는 걸까요?”라고 물었었다. 윤유정의 아빠는 “연애는 좋아하는 사람과 하고 결혼은 좋은사람과 하는 것”이라고 대답했었다.

차우현과의 대화를 전해들은 윤유정은 웃으면서 말없이 아빠의 손을 잡았다.

‘설렘주의보’는 금일부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