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행갱갓’ 이현경 아나운서,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한 사진 눈길…“아리로 변신한 행갱갓”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행갱갓’ 이현경 아나운서가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현경 아나운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롤의 신’ 니코 편은 페이커 선수와 함께 했습니다 지금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경 아나운서는 아리의 코스프레를 하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특히 그의 옆에서 따봉을 들어보이는 페이커 이상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현경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현경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행갱 누님 아리”, “페이커 성공했네 현경누나랑 사진도 찍고”, “이뻐요 행갱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9년생인 이현경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나운서로, 롤 케스파컵 리허설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