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DJ 아비치, 전재산 부모에게 상속될 예정…생전 음악 작업으로 진 빚도 부모가 갚아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DJ 아비치의 재산이 부모에게 상속될 예정이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법적으로 아비치의 남은 재산 2천만 파운드(한화 약 285억8천만 원)가 부모에게 상속될 예정이라는 사실을 보도했다.

스웨덴 출신 아비치는 지난 4월 오만 무스카트에서 숨진 채 발견됐으며 현장에서 유언이나 타살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IBL
IBL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언론과 수많은 팬이 사망 사유에 관심을 보였지만 유족 측은 사생활 보호를 언급하며 입을 닫았다.

스웨덴 법에 따르면 사망자에게 배우자나 자식이 없을 경우 남은 유산은 부모에게 상속된다.

이에 따라 스웨덴 세무청은 아비치가 남긴 재산 약 2천만 파운드는 모두 부모에게 돌아갈 예정이라는 내용의 성명을 발표했다.

Avicii 인스타그램
Avicii 인스타그램

또 아비치가 생전 음악 작업을 하면서 낸 빚도 부모가 책임질 예정이다.

한편 아비치는 2012년부터 건강상태가 좋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췌장염을 앓고 있었으며 2014년에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Ultra Music Festival을 앞두고 담낭 제거 수술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