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LG디스플레이, 파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마을회관 환경개선 사업에 쓰일 계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LG디스플레이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4천만원을 파주시에 전달했다.

20일 이해철 LG디스플레이 상무, 권동섭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위원장이 지난 19일 최종환 파주시장을 방문해 전달했다.

성금은 낙후 지역 마을회관 환경개선 사업에 쓰일 계획이다. LG디스플레이는 파주 시내 저소득 계층과 복지시설에 꾸준히 정기후원을 해오고 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지난 7월 파주시와 저소득층 후원 업무 협약을 맺고 취약 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해철 상무와 권동섭 노조 위원장은 "LG디스플레이 임직원과 조합원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 파주시에 온기를 전할 수 있는 사랑의 부싯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지원사업을 계속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