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퀴즈 리부트’ 류덕환, 김기두와 현장 찾아 7구의 시체 나온 물질은 ‘사약’…김재원은 “우리 진우도 보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류덕환이 김기두와 사건현장에 와서 7구의 시체에서 나온 물질이 사약의 재료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19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신의퀴즈5)’에서 진우(류덕환)는 부검결과에서 나오기도 전에 보도기사에서 아코니틴 식물이 부검에서 나왔다는 기사를 보게 됐다.

 

OCN‘신의 퀴즈: 리부트’방송캡처
OCN‘신의 퀴즈: 리부트’방송캡처

 
진우(류덕환)는 상복(김기두)과 함께 7구의 시체가 나온 회랑각 중국집을 다시 찾았다.
 
진우(류덕환)는 이들이 먹은 음식과 그릇들에서 발견된 수은, 납, 비소, 금, 아코니틴 외에 천남성과 협죽도가 나올거라고 예상하고 그것이 사약의 재료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또 진우(류덕환)는 현장을 보고 과거의 혼란스러운 기억과 마주했고 그때 현상필(김재원)이 중국집에 나타났다.
 

현상필(김재원)은 진우를 보고 “내가 운이 참 좋네. 우리 진우도 다보고”라고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수목드라마‘신의 퀴즈: 리부트’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