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쿨까당’ 김지민X신보라X고현준, 전문가들과 도로 위의 살인 음주운전의 ‘실태 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쿨까당’에서는 대한민국 음주 음전에 대해 조명했다.
 
19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곽승준의 쿨까당-음주운전 편’에서는 당원 고현준, 김지민, 신보라와 함께 술자리가 낮아지는 연말을 맞이해 음주운전의 실태와 음주운전에 관대한 한국 문화애 관해 얘기를 나눴다.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출연진은 도로교통공단 서울 지부 이영미 교수, 김광삼 변호사, 김완 기자가 나왔다.
 
전국 각지에서 발생해 2018년 우리나라를 들끓게 했던 음주운전 사고 사례를 살펴봤다.
 
이영미 교수는 44%에 이르는 음주운전에 높은 재범률을 언급하며 상습 음주운전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를 했다.
 

또 음주운전을 하고 제자들의 목숨을 잃게한 황민교수의 사고와  BJ에드머가 발견한 음주운전 차량이 나오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tvN 방송‘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 밤 7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