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넘버식스’ 감독-이민혁-백서이-권영민-우희-강율-한소은, “자극적이지만 재미있을 것…복합적인 장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넘버식스’ 출연 배우들이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과 만족감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KBS와 컨버전스 TV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하는 POOQ의 첫 오리지널 웹 드라마 ’넘버식스’(극본 박선재/박재현, 연출 박기현, 사업지원 콘텐츠진흥원)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박기현 감독, 비투비(BTOB) 이민혁, 백서이,권영민, 우희, 강율 한소은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강율-한소은-이민혁-백서이-우희-권영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넘버식스’는 ‘6개의 사랑, 6개의 욕망’이라는 부제로 사랑에 대해 서로 다른 비밀을 가진 6명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파격멜로다. 

이날 박기현 감독을 비롯해 출연 배우들은 ‘넘버식스’를 보게 될 시청자들에게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박기현 감독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박기현 감독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먼저 박기현 감독은 “작품 속에 표현된 6명은 굉장히 친한 친구인데 실제로 6명의 배우들이 캐스팅되고 만날 시간이 얼마 없어서 걱정했다”며 “그래서 이 드라마에 들어가면서 배우들에게 친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 실제로 배우들이 자주 모여서 대본 토의도 하고 실제로 친해져서 고마웠다”고 출연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 감독은 ‘넘버식스’의 관전 포인트로 “6명의 주인공의 상황, 생각이 다르다. 누군가에게 감정이입을 해서 보면 생각했던 것과 다른 것이 나올 수 있는 드라마다. 이 6명 중 누구를 선택해서 보느냐를 결정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비투비 이민혁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비투비 이민혁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넘버식스’를 통해 마성의 매력을 가진 원탁 역을 맡은 이민혁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도전적이고 신선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드라마에 확실히 자극적인 부분들이 있다. 흥미를 끌기 정말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한다”며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백서이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백서이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를 들은 백서이는 “민혁오빠가 말한 것처럼 파격적인 부분이 많은 드라마”라며 “그런 부분들을 이번 작품에서 도전했다. 어떻게 보면 조금 힘들 수도 있었는데 옆에서 많이 격려해줘서 잘 찍었던 것 같다”고 거들었다. 

백서이는 남자들이 첫눈에 반하는 외모를 가졌지만, 정작 본인은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해본 적 없는 모태솔로 민주 역을 맡았다. 극 중 민주는 애절결핍과 상실감이 깊은 인물이다.

권영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권영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권영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강율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어 부잣집 아들 이창격 역을 맡은 권영민은 “모두 친하게 지내면서 열심히 작품에 임했다. 작가님, 감독님, 스태프분들, 배우들의 수고와 땀이 고스란히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쳤고, 수면클리닉 의사 박세준 역의 강율 역시 “6명 모두 자극적인 부분이 한 번씩은 들어간 것 같다. 21일에 우리는 6명 다 같이 본방사수를 하기로 했으니 시청자분들도 함께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우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우희는 “나도 아직 편집된 완성본을 보지 못해 궁금하다. 내가 무대를 하면서 과감한 의상도 많이 입었는데 이번에는 더 과감해진 모습을 보여드렸다”면서 “그래서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된다”며 시청자들도 함께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극 중 우희는 청격의 아내이지만 남몰래 원탁을 사랑하는 오은경 역을 맡았다. 

한소은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한소은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끝으로 부잣집 딸이자 원탁에게 집착하는 강세라 역의 한소은은 “나는 이 드라마가 로맨스와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스릴러도 있고 멜로도 있다. 또 로맨스, 코믹도 있다”며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된 드라마”라며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거라고 자신했다.

‘넘버식스’는 영담고 방송반에서 친해진 여섯 친구들의 사랑과 비밀 이야기를 담고 있다. 6인 6색의 매력을 가진 원탁(비투비 민혁), 민주(백서이), 창경(권영민), 은경(달샤벳 우희), 세준(강율), 세라(한소은)이 모든 것을 함께 하였던 친구였지만 10년이 지난 후 말할 수 없는 감정과 비밀들이 드러나며 격정적인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6개의 욕망을 그릴 ’넘버식스’는 12월 21일 금요일 오전 10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POOQ ORIGINAL 드라마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