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컬플레이’ 양동근, “무대가 하늘에서 내린 크리스마스 선물 같아” 극찬…‘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보컬플레이’에 초청되어 아카펠라 무대를 함께한 특급 게스트들이 플레이어들에게 찬사를 보냈다.

신개념 아카펠라 음악쇼 채널A ‘보컬플레이’는 ‘하모니(HARMONY in Christmas)’ 콘셉트 공연에 참여한 특별 게스트들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양동근, 베이식, 울랄라세션, 정영주, 웨일즈가든, 천단비 등의 게스트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따뜻하고 풍성한 합동 공연을 펼쳤다.

‘보컬플레이’ 출연진 / 채널A ‘보컬플레이’ 화면 캡처
‘보컬플레이’ 출연진 / 채널A ‘보컬플레이’ 화면 캡처

게스트들은 “무대에서 악기 없이 공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라면서 “(아카펠라가) 재미있지만 너무 힘들더라. ‘보컬플레이’ 플레이어들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입을 모았다.

특히, 양동근은 “이 무대가 내게는 하늘에서 내린 크리스마스 선물 같다”라며 감격적인 소감을 전해 공개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양동근은 뮤지 팀의 비트박서 H-has, 팝페라 그룹 파라다이스와 팀을 이뤄 아카펠라에 도전했다.

기존 플레이어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지인 뮤지션들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채널A ‘보컬플레이’의 ‘하모니(HARMONY in Christmas)’ 공연은 22일 오후 10시 20분 7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