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주의 방’ 김보강, 류혜영 향한 무례에 사이다 일침…“그 친구는 예의가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은주의 방’ 김보강이 류혜영을 향한 무례에 사이다 일침을 가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올리브TV 드라마 ‘은주의 방’(극본 박상문 김현철, 연출 장정도 소재현)에서 은주(류혜영)를 향한 미숙(정다원)의 무례함에 불쾌감을 드러내는 제이슨(김보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이슨은 혜진(박지현)과 함께 친구들의 모임에 참석했다. 

은주는 사이가 좋지 않은 혜진의 약혼자이자 언니인 은정(김정화)의 직장상사이기까지 한 제이슨과의 자리가 편치만은 않았다.

한참 모임의 분위기가 무르익을 즈음 미숙은 은주에게 과거의 일을 들추며 거짓말을 한 이유를 추궁했다.

‘은주의 방’ 류혜영-김보강 / 올리브 TV  ‘은주의 방’ 화면 캡처
‘은주의 방’ 류혜영-김보강 / 올리브 TV ‘은주의 방’ 화면 캡처

그런가 하면 휴직 상태인 은주를 걱정하는 척하며 “경력이 좀 있어도 서른 넘으면 회사에서 잘 찾지도 않는다”라며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도 서슴지 않았다.

이에 제이슨은 미숙의 말을 끊고 “우리 회사는 서른 넘은 경력직도 환영”이라며 은근슬쩍 어색한 분위기를 환기했다. 

또한 혜진에게 그런 미숙의 행동에 대해 ‘그 친구는 좀 예의가 없다’는 거침없는 쓴소리를 전했다.

과거를 포함해 지금까지 만나는 자리마다 교묘하게 은주를 곤란한 상황에 빠뜨렸던 혜진과 미숙이었기에 이 같은 제이슨의 반응은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선사했다.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류혜영)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망가진 삶을 회복해가는 인생 DIY 드라마 ‘은주의 방’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