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보리 vs 매켄로’, 전세계를 달군 빅매치…네티즌 평점 8.60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영화 ‘보리 vs 매켄로’가 18일 오후 TV방영된다.

‘보리 vs 매켄로’는 지난 5월 개봉한 야누스 메츠 감독의 작품으로, 스베리르 구드나손, 샤이아 라보프, 스텔란 스카스가드, 튜바 노보트니, 스콧 아서 등이 출연했다.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윔블던 대회. 포커페이스로 완벽한 승리를 이끄는 테니스의 제왕과 동물적인 감각으로 경기를 지배하는 코트 위의 악동이 라이벌로 만났다. 세계 최초 윔블던 5연패 달성에 도전하는 ‘보리’와 새로운 기록을 꿈꾸는 ‘매켄로’의 박빙 승부. 전세계를 뜨겁게 달군 격렬한 빅매치가 시작된다.

(주)엣나인필름
(주)엣나인필름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영화는 관람객 평점 8.67점, 네티즌 평점 8.60점을 기록 중이다.

영화를 감상한 이들은 jjac**** “진짜 오랜만에 좋은 스포츠 영화였다”, ifor**** “성공한 스포츠 선수들이 성공에 이르기 까지 겪었을 성장통, 성공의 반면에 있는 심리적 상태를 매우 잘 묘사했다.”, iam_**** “샤이아 라보프를 진짜 다시 보게 됐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리 vs 매켄로’는 18일 오후 9시 35분부터 채널 스크린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