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양은 가득히' 전미선-손호준, '뜨거운 눈물' 비극 초래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의 잔혹한 진실들이 베일을 벗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11회의 한 장면으로, 손호준(한영준 역)이 전미선(백난주 역)을 향해 비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가 마주하게 되는 충격적인 사실은 벨 라페어 가문에 크나큰 파장이 일어나게 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태양은 가득히' 전미선-손호준 / (주)드림이앤엠

현재 ‘태양은 가득히’에 시한폭탄처럼 남아있는 진실들은 주인공 세로(윤계상 분)와 영원(한지혜 분)을 필두로 드라마 속 갈등과 딜레마를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영원을 위해 우진(송종호 분)을 죽인 배후가 태오(김영철 분)였던 사실과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있는 세로의 정면 돌파가 본격화되면서 진실공방전이 더욱 치밀해질 것을 예감케 한다. 또한, 벨 라페어의 대표직에 올라 더 이상 숨죽여 살지 않겠다는 야심을 드러냈던 영준(손호준 분)이 오늘 방송을 기점으로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맞게 되며 영원을 지키려는 세로와 대립각을 세우게 된다.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영원을 보호하려는 세로와, 세로를 배반하려는 강재, 그리고 뜻밖의 진실을 마주하면서 날 선 활약을 펼치게 될 영준까지 각각의 캐릭터들이 사각지대에 몰리게 되며 극적 긴장감이 최대치로 달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강재(조진웅 분)가 다이아몬드 광산업체 FL젬스톤의 소유주 필도(정원중 분)와 함께 태오의 손을 잡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세로와 재인(김유리 분)에게마저 등을 돌리게 될지 불안감을 증폭시켰다.
 
피할 수 없는 진실의 문들이 열리기 시작하며 비극을 초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태양은 가득히’ 11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