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GFRIEND) 예린, ‘대한외국인’에 출사표…상큼 매력으로 ‘분위기 후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여자친구(GFRIEND)의 예린이 대한외국인들과의 퀴즈 대결에 도전한다.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여자친구의 예린이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사표를 던졌다. 

특히 대한외국인 역사상 첫 20대 아이돌 출연으로 등장부터 스튜디오의 삼촌 팬들을 열광케 했다.

예린은 평소 대한외국인의 애청자라고 밝히며 “안젤리나 만큼은 꼭 이기고 싶다. 1단계는 넘어야 하지 않겠냐”라며 귀여운 도발을 해 삼촌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대한외국인’ 출연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화면 캡처
‘대한외국인’ 출연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화면 캡처

예린의 도발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대한외국인의 터줏대감 모에카에게 막춤 대결을 제안해 막춤 대가들의 댄스 배틀이 성사됐다.

모에카가 먼저 화려한 막춤으로 기선을 제압하는가 하면 예린 또한 현직 아이돌의 명예를 걸고 막춤으로 응수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한국인 팀의 박명수 팀장은 “두 분이 더 놀고 싶은 것 같지만 이제 퀴즈를 풀어야 한다”라며 막춤에 빠진 두 사람을 말려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의 예린 외에도 셰프계의 브레인 오세득 셰프와 ‘장학퀴즈’ 진행자 김일중 아나운서가 한국인 팀에 합류했다.

대한외국인 팀에는 미국 존스홉킨스 대학을 상위 5%로 졸업한, 카이스트 대학원생 ‘데이빗’이 브레인으로 합류해 더욱 막강한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브레인에 이어 여자친구(GFRIEND) 예린까지 영입한 한국인 팀의 우승 도전기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