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취미(CHIMMI), 18일 정규앨범 ‘CINEMA’ 발매…추위 녹이는 ‘사랑 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혼성듀오 취미(CHIMMI)가 들려주는 따뜻한 사랑 이야기가 찾아온다.

취미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CINEMA’를 발매한다.

정규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CINEMA’는 추운 겨울, 듣는 이들의 마음을 녹여줄 곡이다. 

사랑을 시작할 때의 간질간질한 느낌과 시간이 흐른 후 그 기억을 추억하며 여전히 곁에 있는 연인을 사랑하고 있음을 MHL과 효정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노래했다.

더불어 새롭게 공개하는 ‘TooToo’는 어쿠스틱 딥하우스 장르의 곡. 너무 쉽게 마음을 주고받는 상황 속에서 상처받은 내면을 들키고 싶지 않은 한 사람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취미(CHIMMI) ‘CINEMA’ 커버 이미지 /
취미(CHIMMI) ‘CINEMA’ 커버 이미지 / 누플레이

이번 정규 앨범 ‘CINEMA’는 취미의 2018년 전부를 함께 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데뷔 이후 발표한 ‘New’, ‘Noonchi’, ‘Run away’, ‘Secret’ 등 싱글 여섯 곡이 전부 수록됐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CINEMA’와 ‘TooToo’까지 취미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모두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취미는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이 모두 가능한 혼성 듀오다. 

MHL은 호주와 한국을 오가며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 취미의 곡들뿐만 아니라 신혜성의 ‘안부’, 마이틴의 ‘SHE BAD’ 프로듀싱을 맡아 프로듀서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다른 멤버 효정은 정엽 ‘없구나’의 작사, 작곡뿐 아니라 지난해 네이버 그라폴리오에서 개최된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OST 작곡 공모전에서 ‘말해줘요’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 곡은 김나영이 가창을 맡아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작사, 작곡 능력까지 다 갖춘 취미(CHIMMI)의 ‘CINEMA’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