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룸’, 위너(WINNER) 신곡 ‘MILLIONS(밀리언즈)’ 최초 공개… “노래가 너무 귀엽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위너의 신곡 ‘MILLIONS(밀리언즈)’가 ‘아이돌룸’에서 첫 공개된다.
  
18일 오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위너 완전체가 출격해 활약한다.

JTBC ‘아이돌룸’
JTBC ‘아이돌룸’

이날 방송에서 19일 컴백을 앞둔 위너의 신곡이 최초 공개된다. ‘MILLIONS’는 누구나 사랑받을 만한 수백만 가지의 이유가 있다는 내용을 담은 달콤한 노래다. 특히 팬들을 향한 따뜻한 겨울 선물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은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무대를 감상한 MC 정형돈 데프콘은 “노래가 너무 귀엽다”며 위너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송민호와 빅뱅 승리의 전화 불통 사건의 진실도 공개된다. 이 사건은 지난 10월 승리가 출연한 한 라이브 방송에서 송민호에게 통화를 시도했다. 그러나 승리가 모르는 사이 그의 전화번호가 바뀌어 통화가 불발됐다. MC와 멤버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몰아가기에 나섰다.  

MC 데프콘은 “승리라는 사람을 (송민호의) 기억 속에서 지운 거냐”며 짓궂게 놀렸다. 당시 상황을 몰랐던 송민호는 당황하면서도 “그런 게 절대 아니다”라며 해명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사건의 전말을 밝히기 위해 승리와의 통화를 시도해 그 결과에 궁금증을 자극했다.
  

위너가 활약한 JTBC ‘아이돌룸’은 1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