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에이브이(VAV), ‘Senorita(세뇨리따)’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천만 뷰 돌파…‘글로벌 루키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VAV가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 11일 공개된 VAV의 싱글 ‘Senorita(세뇨리따)’ 뮤직비디오가 2000만 뷰(12월 17일 기준)를 돌파했다. 

A TEAM엔터테인먼트
A TEAM엔터테인먼트

‘Senorita’는 독일 유명 가수 케이 원(Kay One)의 동명의 메가 히트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버전이다. 

정열적인 라틴팝 멜로디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영화 같은 영상미와 VAV의 섹시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하이라이트와 B1A4, 뉴이스트 등과 작업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연출을 도맡아 완성도까지 높였다. 

소속사 A TEAM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VAV의 유럽 앵콜투어 또한 연일 자체 최고 관객을 기록하고 있다.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높은 관심에 감사 인사를 건넸다. 

VAV는 ‘Senorita’를 향한 유럽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 8일 독일 에센을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등에서 ‘VAV 2018 MEET&LIVE IN EUROPE’(브이에이브이 2018 밋앤라이브 인 유럽)을 개최했다. 폭발적인 호응을 받으며 현지 팬들도 만나고 있다. 

글로벌 루키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VAV는 19일 독일 베를린, 20일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유럽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