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AOA 설현 실신에 이홍기 댓글, 노홍철 댓글까지 이슈…’모두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AOA 설현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이홍기가 댓글을 남긴데 이어 노홍철까지 댓글을 남겼다.

앞서 설현은 지난 1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에 참석해 축하 공연을 펼치던 도중 비틀거리며 실신했다.

이날 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AOA 공식 팬카페에 “금일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장에서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다”며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다.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다음날인 16일 FNC 측은 “15일 있었던 AOA 행사 관련 설현의 몸 상태에 대한 자세한 병원 진단결과 말씀드린다. 설현은 가벼운 감기증상으로 목이 붓고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에서 많은 인원이 몰린 실내 무대의 더운 공기로 인해 순간 과호흡이 왔다”며 “곧바로 추가 검사를 받았고 현재는 컨디션을 많이 회복한 상태다. 주최측 확인 결과 행사에 사용된 특수효과 자체는 화약이 아닌 인체에 무해한 불꽃이었다고 한다. 행사 당일에는 경황이 없어 정확히 안내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린다”고 2차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에 17일 에픽게임즈 코리아 측도 “이번 행사 전반의 진행을 맡았던 제일기획 측에 확인한 결과 해당 무대에 화약을 사용하지 않았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FNC측에서도 재차 확인 후 인정을 하고 정정 내용을 언론을 통해 밝혔다”며 “제일기획에 따르면 이번 무대에 사용된 제품은 스파클러(모델명 ZK6200)라는 이름의 무색 무취의 무대장치로 인체에 전혀 무해함을 오랜기간 입증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 인스타그램

16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괜찮았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공연 중에 무리가 온 것 같다. 실내라 춥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는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니겠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많이 걱정해준 멤버들과 공연 관계자분들과 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이를 본 FT아일랜드 이홍기는 “건강이 최고야. 나처럼 살을 찌워봐”라는 댓글을 남겼고, 노홍철 역시 이홍기의 댓글에 “맞아맞아 나처럼 찌우는 것도 나쁘지 않아”라며 동조했다.

두 사람의 댓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며 비난을 받고 있다. 설현, 이홍기, 노홍철은 모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같은 회사 식구다.

Tag
#설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