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더빙, 할리우드 배우 총출동…’1월 3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에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목소리 연기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캐스트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의 귀환! 관객들이 사랑한 환상의 콤비! 존 C. 라일리 & 사라 실버맨

존 C.라일리-사라 실버맨 / IMDB
존 C.라일리-사라 실버맨 / IMDB

먼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에비에이터’, ‘시카고’, ‘매그놀리아’, ‘더 랍스터’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영화에서 친근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존 C. 라일리가 다시 한번 랄프로 돌아온다. 

전작 ‘주먹왕 랄프’에서 오락실 게임 속 악당이지만 마음만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순수한 랄프의 목소리를 연기해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호평 받았던 그는 필 존스턴 감독으로부터 “매 장면 진심을 다해 연기해 랄프에게서 존의 모습이 보일 정도였다”라는 극찬을 받았다. 

진한 눈썹과 둥근 코, 커다란 손까지 랄프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존 C. 라일리가 오락실을 떠나 새로운 인터넷 세상에서 핵인싸로 등극하게 된 사고뭉치 랄프의 모습을 얼마나 생동감 넘치게 표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 ‘우리도 사랑일까’에 출연한 개성파 배우이자 스탠딩 코미디언, TV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에세이 작가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배우 사라 실버맨 역시 전작에 이어 바넬로피로 돌아왔다. 

검은색 머리부터 깜찍한 앞니까지 바넬로피와 똑 닮은 외모의 소유자 사라 실버맨은 특유의 목소리로 통통 튀는 바넬로피의 개성을 한껏 살린 것은 물론 영화 속 OST까지 직접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강렬한 존재감의 뉴페이스! 예쓰 & 더블 댄

타라지 P. 헨슨-알프레드 몰리나 / IMDB
타라지 P. 헨슨-알프레드 몰리나 / IMDB

영화 ‘히든 피겨스’에서 감동 실화의 실존 인물이자 세상의 편견에 맞서 싸운 천부적인 수학 천재 캐서린 존슨 역을 맡아 명연기를 선보이며 제26회 MTV 영화제에서 최고의 영웅상을 수상했던 연기파 배우 타라지 P. 헨슨과 ‘프리다’에서 당대 최고의 화가 디에고 리베라와 ‘스파이더맨2’의 악당 닥터 옥타비우스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알프리드 몰리나가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에 새롭게 합류했다. 

인터넷 세상 속 대세 동영상 사이트 버즈튜브의 운영자이자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 예쓰 역을 맡은 타라지 P. 헨슨은 포스 넘치는 강렬한 외모와 위풍당당한 모습까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캐릭터의 매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다수의 애니메이션에서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던 알프리드 몰리나는 지하 세계 다크넷에서 바이러스를 생산하는 기괴한 외모의 으스스한 분위기의 더블 댄을 연기, 목소리만으로 상대방을 압도하며 영화의 긴장감을 더해준다.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목소리 연기를 선보이는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가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해 랜섬웨어 급 사고를 치며 기상천외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다.

캐릭터의 매력과 영화의 몰입도를 더해줄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2019년 1월 3일 극장가를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