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락비(Block B) 태일, 17일 추운 겨울 녹이는 감성 발라드 ‘잘 있어요’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블락비(Block B) 태일이 추운 겨울을 감싸는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깨운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에 따르면 태일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새 싱글 ‘잘 있어요’를 공개한다.

신곡 ‘잘 있어요’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 위에 잔잔한 멜로디가 더해진 발라드로,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 뒤 심경을 담은 노래다. 

기교 없는 평온한 미성으로 이별의 슬픔을 이야기하는 태일의 절제된 감정 표현이 곡의 몰입도를 한층 고조시킨다.

블락비 태일 앨범 이미지 / 세븐시즌스
블락비(Block B) 앨범 이미지 / 세븐시즌스

기나긴 이별 후 ‘나는 잘 지내고 있다고, 그대도 잘 있으라’는 담담한 독백을 담아낸 듯한 가사와 태일의 독보적인 감수성이 어우러진 이번 신곡은 ‘명품 프로듀서’로 떠오른 브라더수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태일은 그만의 짙은 감성을 집약시킨 신곡 ‘잘 있어요’에서 보컬리스트로서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보여줌과 동시에 실력파 솔로 뮤지션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전망이다.

태일은 “브라더수와 나이도 동갑이다 보니 더 편하고 순조롭게 작업했고, 이렇게 좋은 노래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본격적으로 추위가 시작되는 지금 같은 날씨에 편하게 듣기 좋은 발라드곡이다. 많이 들어 주시고,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잘 있어요’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블락비(Block B) 태일은 22일 오후 7시, 23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 ‘TALE 20’을 개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