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화이브라더스 측 “최태준 ‘안녕하세요’ 출연 사실이다”…1년 3개월 만에 돌아온 막내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12.17 17: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최태준이 1년 만에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17일 화이브라더스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최태준이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는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앞서 OSEN 측은 최태준이 KBS2 예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특집 녹화에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최태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태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와 관련해 화이브라더스 측은 “제작진과의 인연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방송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하게 정해진 게 없다”고 전했다. 

최태준은 지난 2016년 8월 KBS2 ‘안녕하세요’에 새 MC로 합류해 1년간 예능 새내기로 활약했다. 

KBS2 ‘안녕하세요’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말 못 한 고민까지!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감동으로!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소통 부재로 인한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보는 프로그램이다.

당시 그는 출연자들의 고민에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가 하면, 남다른 토크 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2016년 K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9월 최태준은 차기 영화 및 드라마 작품 활동과 해외 촬영 스케줄 등으로 하차를 알리며 아쉬움을 안긴 바 있다.

약 1년 3개월 만에 게스트로 돌아온 최태준의 출연하는 KBS2 ‘안녕하세요’는 오는 24일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