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짠내투어’ 문세윤 이끈 부다페스트 투어에 여회현 ‘선한 미소로 독설 날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문세윤이 부다페스트 투어 첫 날을 이끌며 정준영과의 대결에 나섰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 문세윤은 존의 관광, 음식, 숙소 외에 자신에게 유리한 평가 요소로 ‘연민’을 꼽아 폭소를 선사했다.

하지만 이번만큼은 연민 점수 ‘0점’을 받겠다는 문세윤의 의지에 걸맞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해박한 설명,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소품, 여기에 특유의 유머 감각으로 소소한 재미까지 안기며 완벽한 일정을 선보인다. 

tvN ‘짠내투어’ 제공
tvN ‘짠내투어’ 제공

그렇게 승승장구하던 세윤투어이지만 천재지변보다 더 불가항력인 역대급 사건이 잇따라 발생, 결국에는 연민의 정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됐다.

‘짠내투어’ 첫 여행을 함께했던 여회현이 금의환향해 박명수, 하니와 평가자 호흡을 맞췄다.

여회현은 선한 미소와 달리 의외의 독설을 날리며 설계자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문세윤과 정준영이 ‘다윗과 골리앗’ 설계 대결을 펼칠 tvN ‘짠내투어’ 1주년 특집 헝가리 부다페스트 편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