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박신혜와 무기점 찾아가고 박훈 두번째 살해…‘레벨업되고 또 나타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이 무기점에서 박훈을 만나 두번째 살인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는 진우(현빈)는 끝없이 나타나서 자신에게 칼을 휘두르는 형석(박훈) 때문에 병원에서 도망치기로 하고 보니따 호스텔로 갔다. 

 

tv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방송캡처
tv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방송캡처

 
진우(현빈)는 희주(박신혜)에게 자신의 짐을 챙겨달라고 하고 희주가 짐을 주자 차를 출발하려 했다.
 
그러자 희주(박신혜)는 “내가 운전하겠다”라고 했고 진우가 이를 거절하자 희주는 진우에게 “그럼 계약 취소해라. 난데없이 100억을 넣어주고 우리집에서 떨어지고 다치고, 이렇게 가서 죽으면 어떻하냐?”라고 하며 화를 냈다.
 
진우(현빈)는 할 수 없이 희주(박신혜)에게 운전을 맡기고 카페 앞에 차를 세우게 하고 카페 문을 깨고 안으로 들어갔다.
 
그곳은 증강현실 게임(AR)의 무기점으로 진우(현빈)는 단검과 표창을 사서 연습을 했다.
 
그때 형석(박훈)이 나타났고 이번에는 진우(현우)는 형석에게 표창을 날리고 단점으로 찔러 이기게 됐다.
 
진우(현빈)는 “나는 형석을 두번째로 살해했다”라고 중얼거렸고 희주가 운전하는 차에 다시 탔다.
 

또 천둥이 치고 또 다시 진우 앞에 형석이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 ‘tv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